본문 바로가기

cap

더 노멀 하트














<스포주의>

마크 러팔로 때문에 보기 시작했지만 끝에는 맷 보머 입덕으로 끝남... 너무 잘생겨서 검색해 봤더니 인타임에도 나왔다고 한다.. 근데 머리가 달라서 못 알아봐씀 진짜 너무너무너무 잘생김 세상 잘생김 최고 짱! 일단 영화 자체는 처음에는 되게 가벼운 분위기라서 내 스타일이야 하다가 갈수록 엄청나게 무거워져서 내 취향 아닌데... 하다가도 맷 보머 얼굴 때문에 계속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크 러팔로 연기 진짜 잘해 ㅠㅠ 역시... 평소에 동성애나 소수의 성적 취향에 대해서 그렇게 닫혀있는 편이 아니었지만 이 영화 보고 더 깊이 생각하게 됐다 마지막에 나오는 나레이션? 이라기 보다는 짧은 글 읽고 더 그렇게 됐다 에이즈로 그렇게나 많은 사람이 죽었다니 넘나 슬픔... 영화 보기 전에는 에이즈에 대해서 잘 몰랐는데 이제 확실히 알게 됐고 그냥 세상 모든 사람들 붙잡고 이거 보게 하고 싶음ㅋㅋㅋㅋㅋㅋ 더 이상 성적 취향 때문에 고통 받는 사람들이 없었으면 좋겠다.. 동성결혼에 대해서도 그냥.. 다른 사람들이 뭐라 하는 게 이해가 안 되고 암튼 걍 다 짜증났음 ㅠㅠ 마크 러팔로가 왜 나왔는지 알 거 같고 그냥 완전 마크 러팔로가 안 찍으면 안 될 거 같은 주제의 영화였다ㅋㅋㅋㅋㅋ 평소에도 마크의 가치관을 존경했고 여기저기 사회 운동에 참여하는 것도 진짜 존경스러웠으니깐.. 두 시간이면 꽤 긴 러닝타임인데 그렇게 길게 느껴지지도 않았고 캐스팅도 완벽했다 두 시간동안 아무것도 할 게 없는데 시간을 보내야 한다 싶을 때 이 영화 보면 딱임 

'cap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화이트 칼라 맷 보머  (0) 2018.01.13
마이 매드 팻 다이어리  (0) 2018.01.09
고스트 버스터즈 크리스 헴스워스  (0) 2018.01.01
크림슨 피크  (0) 2017.12.31
캡틴 아메리카 퍼스트 어벤져  (0) 2017.12.30